*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훈련 30기 남제자 1반 MT
2025.05.12 12:17
안녕하세요? 30기 남제자1반에서 서기를 담당하고 있는 김성환집사입니다.
제자훈련을 터다지기 위해 노력 중인 30기 남제자 1반이 첫 MT 소식을 전합니다.
○ 일자 : 2025.05.09(금)~10(토)
○ 장소 : 한국수자원공사 대청댐지사
○ 인원 : 김지원 목사님(조교) 외 훈련생 15명
○ 행사 : 예배, 레크레이션, 식사 나눔, 삶 나눔, 산책 등
○ 목적 : ① 하나님과의 관계를 깊이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신앙 공동체를 세우는 시간
② 서로 협력하며 리더십과 섬김의 마음을 배우는 시간
③ 일상에서 벗어나 하나님 안에서 재충전 하는 시간
④ 함께 웃고 즐기며 서로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친교의 시간
▲ 30기 남제자 1반의 구호 : 담임 목사님의 정도목회 30년을 기념하고 제자훈련 30기 상징성을 표현했습니다.
▲ 30기 남제자 1반 구성 : 13명의 훈련생과 김복음, 정효빈목사님 두 분 총 15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첫날 저녁식사 : 숙소에서 바베큐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일정을 변경하여 숙소 근처 식당[공주쌍신집칼국수]에서 해물파전, 칼국수, 보쌈을 먹으며 MT를 설레임으로 시작했습니다.
▲ 김지원목사님의 개회예배를 은혜 가운데 마치고, 30기의 하나됨을 표현하기 위해 단체 생활복을 준비하였습니다. 야긴과 보아스 두 기둥 머리에 있는 바둑판 모양 그물형상은 '하나됨'을 상징한다는 말씀을 기억하여 생활복을 바둑판 모양으로 준비했습니다.
▲ 레크레이션 : 유쾌하신 체육부장(서은성집사)의 진행가운데 강동은, 김성준집사님께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시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 단체 기념촬영 : 생활복을 벗고 흰색티와 청바지로 통일하여 평생 동역자와의 첫 MT 모습을 추억에 담았습니다.
▲ 산책 : 이슬비가 내렸지만, 모두 오랜만에 숲속의 깨끗하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음은 모두 청춘입니다.
▲ 둘째날 점심식사 : MT의 마지막 육의 재충전을 위해 장어집을 방문[대청창어가]하여 든든히 먹었습니다. 함께 식사하며 MT의 시간을 되돌아 보고, 이후에도 더 많은 추억들로 하나되어 지길 기대합니다.
▲ 동행(同行) : 30기 첫 MT의 베스트 샷으로 총무님의 모습을 바라보며 함께 미소짓는 모습을 컨셉으로 찍었습니다. 우리의 미소가 이후 훈련의 과정과 봉사의 시간 가운데도 지속적으로 흘러가길 소원합니다. 사진에 도움주신 강창규 미디어팀장님과 유학재 봉사팀장님 감사합니다.
▲ 30기 남제자 1반은 오정호 목사님의 지도 아래 변화되고 달라지기 위해 몸부림 치고 있습니다. 올바른 길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30기 제자훈련생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첫 MT에서 친교와 나눔, 그리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하나됨을 느꼈습니다.
또한 자연 속에서 쉼을 얻으며 새 비전을 품은 이 시간은 우리 모두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소중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이 모든 것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오정호 담임목사님과 김지원 목사님(조교)께 감사드리며, 더욱 하나님의 신실한 제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li Deo Gloria"
"정도 목회 30년! 정도 제자 30기! 화이팅!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18
-
소윤석
2025.05.12 13:19
-
노동현
2025.05.12 13:26
하나님 안에서 함께 지어져가는 귀한 동역자로 은혜와 즐거움이 넘치는 교제의 시간이었습니다~^^바쁘신 와중에도 엠티 참석해주신 목사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강동은
2025.05.12 13:30
얼마만에 엠티였는지 설레고 즐거웠으며 벌써 기다려지는 마음입니다. 준비하신 분들과 열정적으로 참여하신 모든 동기생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영식
2025.05.12 13:36
정도 목회 30년 정도 제자 30기 남제자1반, 1박 2일 MT 은혜와 재미와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교제의 시간이였습니다. 주님의 신실한 제자가 되어가는 모든 시간속에 함께하며 나가겠습니다. ~~
-
김희수
2025.05.12 13:44
많은 교역자분들과 성도님들께서 기도해주신 덕분에 모든 MT 프로그램들이 은혜롭게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남제자 1반이 되겠습니다.
-
강동우D
2025.05.12 13:47
식사로 시작해서, 식사로 끝난 이번 MT를 통해 남제자 1반이 진정한 '식구'임을 깨달았습니다. 함께 나눈 모든 시간 속에 주님의 사랑과 하나됨이 가득했습니다.^^
주님 안에서 함께 걸어가는 우리의 여정에 늘 은혜와 기쁨이 넘치길 기도합니다.
-
제자 30기 1반 집사님들과 함께한 이번 MT는 참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MT를 준비하고 수고해주신 임원 집사님들, 그리고 여러모로 도와주신 모든 집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함께해주신 모든 집사님들과 목사님들께 사랑과 축복을 전합니다. 이번 MT를 통해 서로 더 가까워지고 하나 되는 은혜를 깊이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기도와 섬김으로 평생의 동역자가 되어 함께 믿음의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
조병각
2025.05.12 14:47
집사님들 얼굴에 함께하시는 기쁨이 가득해보이십니다^^
평생에 아름다운 동역의 끈을 단단히 매어가시는 30기 제자1반 되시길 응원하고 기도드립니다!! -
강창규
2025.05.12 15:07
파자마를 입고 양머리를 한 제 모습에서 이미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느낍니다. 집사님들과 함께함이 저에게는 큰 기쁨이자 축복입니다. 애써 주신 임원 집사님들과 함께해 주신 모든 집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서은성
2025.05.12 15:37
목사님들의 러브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곳. 제자반 MT 뿐입니다. ^^ 하핫 부끄부끄.
-
김용성B
2025.05.12 15:42
이번 저희 30기 제자 MT는 동기간의 화합을 통한 사랑과 목사님들과 하나되는 믿음의 성령과 앞으로 하나님의 제자로 나아갈 축복된 소망까지 모든 것을 얻은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참 보너스로 끊을수 없는 한바탕 웃음까지요...
-
김성식
2025.05.12 16:16
제자반 엠티는 저를 30년 전으로 돌려준 타임머신 같습니다. 대학생이 된 기분으로 은혜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그리고 제 안에 숨겨진 연기본능을 발견한 놀라운 체험을 하였습니다 ^^ 동행하신 목사님들께도 깊이 감사드리고 동기 집사님들 모두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김성식
2025.05.12 16:17
아 수삼쉐이크 당첨이구나 ^^;
-
저를 잊지 말아 주세요 ^^
-
하나님의 타이밍! 완벽한 타이밍 ! 여제자 3반에서 구경왔습니다. ^^ 이 정도면 ‘제자 Avengers’ 결성임 ㅋㅋ 영적 근육 뽐내는 중✨사진 속 은혜와 웃음의 황금비율... 이 조합, 계속 갑시다! ☁️☀️남제자1반 , 이 사진 보면... 은혜 받고 체력도 받고, 진짜 일석이조 엠티입니다ㅋㅋ
모든분들이 은혜는 물론 사진발도 충만하시네요 남제자 1반이 넘버원 제자반임을 인정합니다 ^^노은3다락방(순장:조석진 집사님)의 마스코트 우리 소윤석집사 잘부탁드립니다. ^^
-
우리 월평5다락방의 실버스타 서은성 집사님의 맹활약을 여기서 보게 되니 기쁩니다:) 또한 회사 동기 김희수 집사님과 업무로 자주 뵙는 노동현 집사님까지 뵙게 되어 더욱 반가운 마음이네요. 정도제자 30기 남제자1반의 모든 집사님들이 앞으로 새로남교회의 30년을 책임지는 충성된 일꾼, 예수님의 신실한 제자되길 소망하며 기도로 동역하겠습니다:) 30기 남제자 1반 화이팅!!!
-
준비하신 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제자1반 가족들 사랑합니다. ~!!!
-
정도 제자 30기 남제자 1반의 깊은 사랑과 하나됨이 가득 담긴 MT였던 것 같습니다.
많은 준비를 하신 임원 집사님들의 헌신과, 웃음과 은혜로 함께한 모든 동기 집사님들 마음 가운데에, 또 하나의 아름다운 추억이 더해졌으리라 믿습니다. 이 첫 마음과 감동이 삶 속에서도 계속되길 기도합니다. 30기 남제자 1반 화이팅입니다!
믿음과 열정으로 MT를 준비하신 임원 집사님들께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그리고 과제 압박(?)이라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30기1반을 축복합니다. MT 내내 웃었더니 턱이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
이번 MT를 통해 우리 교육생들의 새로운 면을 보게 되었고, 생각들을 알게 되어 서로가 많이 가까워 졌다는 것을 기쁨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하나님의 신실한 제자로 내 삶을 변화 시켜 나와 가족, 일터와 교회에서 그리스도 향기가 품어져 나오는 사람으로 되겠다는 첫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나는 변화가 되데, 이 첫 마음은 변화가 되지 않도록 같이 기도하며 동행하였으면 합니다.
정도 목회 30년, 정도 제자 30기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