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전도회 2021 29여전도회 첫모임

2021.03.24 15:14

최은숙 조회 수:765 추천:18

샬롬~♡
아름다운 봄을 주신 하나님께 더욱 감사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3월 23일 저녁, 2021 29여전도회 첫모임을 온라인으로 활짝 열었습니다. 비대면이었지만 화면으로라도 서로 얼굴을 마주하며 예배와 나눔을 할 수 있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깜짝 출현한 아이들도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사도신경, 찬양, 기도로 함께 마음을 모으며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박미진 전도사님께서 잠언과 한국여전도회의 시작배경, 우리교회 여전도회의 지향점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전도회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자기소개가 있었고^^ 모임은 기도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잠언 31장 30절
‘고운 것도 거짓되고 아름다운 것도 헛되나 오직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자는 칭찬을 받을 것이라’
성경의 인물 중 하나님의 지혜로 가득한 여인 드보라, 에스더, 룻 그리고 루디아에 대해 말씀하셨어요. 이들은 모두 하나님을 지극히 존중함으로 하나님의 지혜로 초대된 여인들이었어요. ​성경의 여인들은 힘이 없고 연약한 여인이라 할지라도 그들이 믿음으로 결단했을 때 하나님께서 엄청난 지혜를 베풀어 주셨고 주의 많은 일들을 감당했습니다. 
이러한 여인들처럼 우리 29여전도회도 지혜로 초대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온전히 주의 사역을 감당할 뿐만 아니라 교회를 위해서 가정을 위해서 나 자신을 위해서 하나님 앞에 쓰임 받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우리교회 여전도회의 지향점이 ‘믿음으로 모이는 예배 공동체’ 라는 것을 기억하고 동역하여 교회에 덕스럽고 아름다운 공동체, 29여전도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29여전도회 첫모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며 4월에 건강한 모습으로 또 만나요♡
 전도회4.jpg

 

전도회3.jpg

 

전도회2.jpg

 

전도회1.jpg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