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CSM-0177.jpg

▲ 새로남중등센터 기공감사예배 기념사진




주중에는 기독학교 중등과정을 위한 학교 기능으로, 주말에는 교회 중등부서를 위한 예배와 교육 공간으로 사용될 "새로남중등센터 기공감사예배"를 지난 10/9(주일) 4시 새로남중등센터 건축현장에서 올려드렸습니다. 만년동 374외 1필지에 건축되는 새로남중등센터는 연건평은 10,816.26㎡, 건축면적은 975.25㎡으로 설계되였으며, 설계 및 감리회사는 디림건축사사무소에서, 시공회사는 (주)한진중공업이 맡아 시공하게 됩니다.


담임목사님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새로남기독중학교 찬양팀의 찬양에 이어 중등센터의 시공과 감리 그리고 지역사회에 복이되는 건축이 되길 소망하는 한마음 한입술 기도와 미션, 비전중등부제자반 연합찬양대의 찬양으로 이어졌습니다. 담임목사님께서는 "영원한 기념물"(여호수아 4:1~9)의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어서 2부 순서에서는 (주)한진중공업과의 시공회사 계약체결식에 이어 담임목사님의 기공선포와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기독인재를 위한 기수단 입장식이 이어졌습니다. 오용준 장로님의 새로남중등센터 건축과정 경과 보고에 이어 설동호 교육감님(대전광역시), 이덕훈 총장님(한남대학교), 김영인 상무님(한진중공업)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새로남 가족의 마음을 담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이웃의 행복을 위하여! 조국의 미래를 위하여! 다음세대의 부흥을 위하여!" 구호 제창후 기공버튼을 누르며 새로남중등센터의 시작을 알리며 기공감사예배를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은혜로운 주님께서 우리교회에 다음세대 청소년을 믿음의 세대로 세울 수 있는 비전과 기회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청소년을 믿음의 세대로 세우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잘 세워진 우리교회가 되도록 기도와 헌신으로 감당하는 새로남 가족되길 소망합니다.



SCSM-0085.jpg

▲ (주)한진중공업과 시공회사 계약체결식



SCSM-0164.jpg

▲ 구호제창과 기공버튼 터치



scsm.jpg

▲ 새로남중등센터 조감도(2016 김수근 건축상 프리뷰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