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다락방 [세종12다락방] 야유회

2024.05.12 23:35

임유진C 조회 수:405 추천:18

다락방 식구 모두에게 쉼이 필요한 순간, 우리는 전북 완주로 향했습니다.

 

함께 맛있는 식사 후 도착한 카페는 산속 고택들을 꾸며 만든 곳이라 경치가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곳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우리는 가족간 갈등과 화해방법 등 5월에 꼭 필요한 주제로 담소를 나눴습니다.

 

0.JPG

 

1.JPG

 

이후 오늘의 하이라이트, 도자기 공방으로 이동했습니다. 도자기 핸드빌딩과 물레질 수업을 받고 각자 만들고 싶은 접시나 그릇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손재주가 뛰어난 형제들의 물레질을 감상하면서 가정별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해보는 등 어색함과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6.JPG

 

9.png

 

접시나 그릇을 만드는 일은 쉽지 않았습니다. 수업에서 배운 대로 하면 중심이 잡힌 모양으로 형태가 만들어져야 하는데, 우리의 흙덩이는 실수로 중심이 틀어진 모양으로 빚어졌습니다. 그런데 명장이 오셔서 쓱 만지면 그 틀어진 형태가 곧 중심을 잡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모양이 틀어질 것 같으면 작업을 멈추고 명장의 손길을 기다렸는데, 우리의 삶도 이렇겠구나 싶었습니다.

 

10.png

 

내 생각을 앞세워 살면 어느새 중심과 균형을 잃고 찌그러지는데 하나님의 손길이 닿으면 그 중심과 균형이 회복되는 경험들과 간증들이 생각났습니다. 또 하나님의 손길을 기다리는 우리 다락방의 기도제목들도 생각났습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긍휼로 계속 아름답게 빚어지는 우리 다락방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12.JPG

 

마지막으로, 순장님 이하 식사, 커피, 간식, 일정계획이나 장소 예약 등 야유회를 위해 여러 모양으로 섬기신 식구들이 있어 즐겁고 기쁨이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세종12다락방msn019.gif

 

14.jpg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