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다락방 도룡4다락방 꽃비내린 현장에서 그리스도 향기와 꽃 향기가 어우러진 모습을 담아 찰칵 ^^
2025.05.09 21:51
순장은 부족하지만 성령님의 인도 하심과 가정 마다 부부 사랑과 자녀 교육이 탁월 하고 은혜가 충만한 도룡4 다락방 각 가정, 목사님께서 공과 4번 부모님께 순종하고 공경 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 졌던 ... 부분을 쾌속으로 지나가라 하셨지만
은혜가 충만한 김준혁 성도가 부모에게 순종과 공경 함으로 먼저 섬기고 어려운 부분은 차후에 하면 된다는 마음으로 부모님을 섬기신다는 말에 모두가 박수 .
또한
여집사님들의 발표가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는 목사님 말씀을 전하며 다락방에서 적극발표 하자고 권면 하니 자녀들의 교육을 삶으로 가르치는 내용을 이야기 하고 남편이 자녀 교육을 잘 하는 부분을 칭찬도 하고 풍성한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도룡4다락방은 또한 부순장이 있습니다.
다락방 하는 동안
어린순원들을 집중케어 하는 우리 초등부 유지나부순장님 의 탁월한 보살핌으로 부모순원들이 다락방에 집중 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가정을 세우는 행복한 다락방의 나눔을 끝으로 집에 가려고 하는데 거리에 마침 꽃비가 내리고 그속에 향기가 가득하니 사진을 찍자는 제안에 모두다 행복한 마음과 표정으로 한 컷을 남겨 봅니다.
그리고
다락방 마칠때 목사님이 강조 하신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 하리이다 아멘" 을 함께 외치며 다락방을 마쳤습니다.
새로남에서 함께 지어져 가고 함께 행복을 누리는 삶을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Soli Deo Gloria.
영적인 지도자 담임목사님께
무한 감사 드립니다.
아름다운 전통을 이어온 장로님,선배 순장님 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저희 다락방 가족들의 사진을
올립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