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객실별 신청 시 전체 취소 가능 부분 취소 불가능
(예, 4인가족 35평 신청 후 1인 취소 불가능)
2. 취소 대신 양도(대체자) 가능 (단, 사무실에 신청시)
임의로 대체하는 경우 객실키 지급불가
3. 취소 방법 : 사무실에 비치되어 있는 취소 신청서 작성 제출
(사무실제출용/본인소장용 절취)
4. 취소시 환불 규정(총 금액 = 숙박비 + 식사비)
취소 시기 |
환불금액 |
환불일자 |
~6월 30일 |
입금액 100% 전액 환불 |
2025년 7월1일 |
7월1일~7월5일 |
입금액 70% 환불 |
2025년 7월 8일 |
7월6일~7월12일 |
입금액 50% 환불 |
2025년 7월15일 |
7월13일~7월19일 |
입금액 30% 환불 |
2025년 7월22일 |
댓글 0
번호 | 제목 |
---|---|
공지 | 수련회 안내(25.05.18) |
공지 | 수련회 예약접수 Q&A |
공지 | 객실 Q&A |
공지 | 식사 Q&A |
공지 | 버스신청 Q&A |
공지 | 기타 Q&A |
공지 | ▶ 문의사항 ◀ [30] |
» | ※ 취소 및 환불규정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