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훈련 완벽한 타이밍 여제자 3반 야외수업
2025.11.05 14:00

이한균 목사님과 함께 하는 완벽한 타이밍 여제자 3반은 제자훈련 교재2권을 마무리한 기념으로 야외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세종시의 야경이 펼쳐지는 멋진 장소를 제공해주신 세종신혼다락방 순장님이신 남상환,박혜선 집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부부가 함께 제자훈련중인 남제자1반 구영식, 소윤석 집사님께서 오셔서 직접 바베큐와 새우를 구워주시고 섬겨주셔서 더 풍성한 모임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모닥불에 둘러앉아 함께 기도제목을 나누며 목사님의 말씀에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주에 있을 소풍을 준비하며 각자가 품은 영혼들을 위해 고분분투하고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예수님을 따르며 받는 삶의 고난과 희생을 통해 우리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예수그리스도의 흔적 '스티그마(στίγμα)' 를 발견하고 나누며 기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목사님을 위한 깜짝 생신파티로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제자훈련은 힘든 시간이 아니라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시간입니다. 평생 함께할 동역자를 얻는 시간이며 내 삶의 중심이 바껴가는 과정을 경험하는 시간입니다. 저희의 표정을 보시면 아시겠죠? ^^ 모두가 행복이 넘치는 제자훈련!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신청하세요 ^^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8
-
권오영
2025.11.05 14:29
추천:1 댓글
-
남궁윤
2025.11.05 16:16
권오영집사님, 은혜중에 제자훈련중이신것에 감사와 응원을 전합니다 !! ^^
-
이목사님과 함께 한 책걸이 너~~~~무 좋죠? 스승과 제자가 함께 말씀을 배우는 길에서 희노애락을 느끼며, 서로 축복하는 이 시간이 인생 최고의 때임을 기억합니다. 30기 여제자3반 모두 완벽한 타이밍에 주님이 부르신 곳에서 행복한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추천:1 댓글
-
남상환 집사님의 장소 섬김으로 인해 저희 여제자3반이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훈련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집사님의 섬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사랑하는 구영식, 소윤석 집사님(남제자1반이자 저희반의 남편분들)의 섬김으로 특별한 식사 시간도 가졌습니다. 늘 섬김을 받는 저희들의 빚이 많습니다. 응원과 격려를 기억하며 빚진 자의 마음으로 아름다운 훈련의 열매를 드러내는 여제자3반이 되겠습니다.
추천:1 댓글
-
김여정
2025.11.05 15:12
사랑하는 여제자3반 동역자 집사님들과 이한균 목사님과 함께 한 이번 야외수업은 그리스도의 무한한 사랑과 긍휼의 마음을 본받아, 잃어버린 한 영혼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복음을 전하는데 정성을 다해야 함을 배운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그리스도 닮은 선한 말과 행동을 몸소 생활 속에서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의 입술로 복음을 전하는 것임을 배웠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사랑으로 섬겨주신 남제자1반 소윤석집사님, 구영식집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동역자들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섬겨주시고 아름다운 글까지 써주신 노미란 집사님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바쁜 사역들 중에도 우리 여제자3반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시기 위해 애쓰시는 이한균 목사님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제자훈련을 받으면 받을수록 서로 사랑하고 섬기는 것이 기쁨이고 감사임을 깨닫습니다. 제자 훈련을 통해 제 삶이 변화되고 있음을 느낍니다. 얼마남지 않은 훈련 시간들을 귀히 여기며 동역자 집사님들과 함께 끝까지 마음다해 정진하겠습니다.
우리를 향한 예수님의 사랑을 마음에 새기며 이웃사랑, 하나님 사랑, 복음전파를 실천하는 여제자3반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추천:1 댓글
-
김문희A
2025.11.05 15:22
와우~~ 하나님의 카이로스! 완벽한 타이밍에 이한균 목사님과 30기 여제자3반의 화합은 그 자체가 완타네요^^ 노미란 집사님은 코랄과 할렐루야 찬양대에서도 빛을 발하시는데 이리 글도 멋지게 완성 해 주시는 은사가 참 많으신 분이시네요
여제자3반 모든 집사님들의 표정에서 하나님의 신실한 제자의 표정들이 그대로 베어나오는 것 같아 보고 있기만해도 저도 함께 행복해지는 것 같아 기분이 참 평안해지네요
늘 목사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좋다고 하시는 이유를 알겠어요
행복을 주시는 글에 감동하며 모두 평안하세요~~
30기 여제자3반 화이팅!추천:1 댓글
-
박성희
2025.11.05 15:28
주일 저녁부터 갑자기 기온이 많이 내려가 야외수업이 가능할까 걱정했는데, 감사하게도 훈련 당일부터 추위가 풀려 역시 하나님께 사랑받는 여제자3반임을 다시금 실감했습니다.^^
훌륭한 장소를 마련해주시고 진정한 섬김을 보여주신 남상환 집사님, 구영식 집사님, 소윤석 집사님, 노미란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완벽한 타이밍에 만난 여제자3반의 깊고 따뜻한 교제의 시간, 그리고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훈련자 이한균 목사님께서 전해주신 그리스도인의 복음전도자로서의 사명은 깊은 여운으로 남습니다.
이 모든 시간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추천:1 댓글
-
소윤석
2025.11.05 16:09
귀한 섬김의 자리에 저와 구영식 집사님을 초대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제자1반이 주로 사용하는 단어는 넵! 알겠습니다! 아멘! 허잇! 인데, 여제자3반 동역자들은 목사님~~ 이 주로 사용하는 단어더군요. 얼마나 이한균 목사님께서 친밀감과 온유함으로 여제자3반을 이끌었을지 상상이 됩니다. 정말 웃음꽃들이 한시도 끊이지 않아 새로운 세상을 잠시 본 듯합니다. ^^
걱정과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아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날에 야외 수업과 바비큐를 행하게 하신 것 또한 하나님께서의 완벽한 타이밍이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여제자3반의 말한대로, 기도한대로 하나님의 완벽한 타이밍으로 이끌어 주실 것을 믿습니다.
남은 제자훈련 기간동안 성령 충만하게 Finishing well 할 수 있도록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30기 제자반 화이팅!
우와~이렇게 뚝딱 글도 재미있게 써주시고 추억될 사진도 올려주신 노미란 집사님 감사합니다. 어제의 모임(아내 집사님의 반)을 위해 숯향이 가득한 고기를 구워주신 남제자 1반 소윤석 구영식 집사님께도 감사합니다. 멋진 장소를 제공해 주셔서 여제자 3반이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신 남상환 박혜선 집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여제자 3반의 단톡방 이름(하나님의 완벽한 타이밍)을 뭘로 지어야되나 고민하던 커피숍에서의 첫 만남이 불과 몇일 전인거 같은데 벌써 제자 훈련 종강을 한달 앞두고 있네요. 훈련자 이한균 목사님과 제자 훈련을 통해 성경을 관통하는 믿음의 눈이 생기게 되었고 진리가 아닌것에 흔들리지 않도록 신앙의 뿌리를 깊게 내리게 되었습니다. 덮어두고 믿는 그리스도인이 아닌 말씀의 진리를 바르게 알고 사명을 깨달아 재림을 기다리며 사랑을 전하는 여제자 3반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새로남 교회에서 섬김의 직책을 감당하는 여제자 3반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론적인 그리스도의 복음이 아닌 우리의 삶으로 하나님의 마음을 보이도록하겠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축제에서, 제자훈련생모집(~11/16(주일)에서 기회가 축복인 자리에 함께 하시길 축원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새로남 교회를 섬기고 있다는 것이 매우 영광입니다. 새로남 성도님들 모두 축복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