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날(11월 6일, 토)에 제25기 사역반의 선교지 탐방이 있었습니다.
"예수님과 함께 걷는 아름다운 동행" 이라는 주제로 [광주 양림동 선교기념지]를 다녀왔습니다.
광주,전남지역에 뿌려진 선교사님들의 발자취와 묘역을 돌아보면서 복음에 빚진자로서의 사명을 다시 발견하고 이미 우리 나라와 우리 교회에 회복을 넘어 부흥의 일을 행하고 계신 하나님의 사랑을 되새기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