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장께서 보내오신 감사의 편지
2026.06.24 20:08

17년 동안 변함없이 참전 유공자들을 섬기며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해주신 오정호 목사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참전영웅들 앞에 진심을 담아 큰절을 올리시는 모습은
그 어떤 말보다 깊은 예우와 감동으로 다가왔으며,
우리 모두에게 보훈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게 하였습니다.
목사님의 숭고한 실천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대전지방보훈청장 오재덕
관련기사
https://www.saeronam.or.kr/home/ojh_press/2671991
행사사진
https://www.saeronam.or.kr/home/index.php?mid=photo_g1&category=249140&document_srl=26692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