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옥 집사님이 2012년 3월 5일에 3.5kg의 예쁜 공주님 태희를 기업으로 받으셨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축하해 주세요.
댓글 7
-
안치홍
2012.03.05 14:29
양집사님,이은옥집사님 한해 수고하셨습니다.이제 결실을 맺게되네요.큰기쁨의 선물입니다.가정의 축복,다락방의 기쁨,하나님의 영광! 항상 주의은혜가득하길 소망합니다 -
강미자A
2012.03.07 17:40
양병태,이은옥집사님!! 다락방에서 힘모아 기도하던때가 생각나네요~완벽하게 응답을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귀한선물 딸을 얻게되심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사랑합니다~~주님이 보시기에 존귀하게 쓰임받을수 있는 자녀가 되길 기도합니다.. -
안정태
2012.03.07 18:04
양집사/이은옥집사님 추카드립니다~~~~빨리 보고싶네요!!! -
도승환
2012.03.07 20:00
양&이집사님...유년부에서 자녀를 위해 기도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예쁜 공주님을 또 선물로 받으셨다니...축하드립니다. 산모의 빠른 회복과, 태어난 생명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
박윤기
2012.03.08 15:32
병태야 축하해~ 드디어 따님을 얻었구나.. 철이네 보다 빨리 소원성취했네.. 축하축하~~
-
정광조
2012.03.09 23:31
집사님!! 축하합니다..
이제 신나게 탁구칩시다... 근데 태은이하고 많이 놀아줘야겠네요^^ -
전혁수
2012.03.10 12:08
양병태, 이은옥 집사님! 축하드려요!
3월 3일 한밭수목원에서 뵐때 이집사님 힘들어 보이셨는데! 축하, 축하!!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
| 3267 | 이재숙 권사 시모 소천 (여호수아 여40) | 이창규 | 2026-06-19 |
| 3266 | 김혜란C(홍돈의) 집사 모친 소천 (닛시다락방 / 남14다락방) | 이원선 | 2026-06-18 |
| 3265 | 전인애 성도 부친 소천 (한가족9여) | 차귀영 | 2026-06-17 |
| 3264 | 이창환B/박진영I 성도 득남 (한빛3다락방) | 김진광A | 2026-06-15 |
| 3263 | 창동진/현정원 성도 득남(노은12다락방) | 김진광A | 2026-06-09 |
| 3262 | 김인국(윤소라B) 집사 부친 소천 (노은9다락방) | 김진광A | 2026-06-08 |
| 3261 | 신승희 집사 부친 소천 (여호수아 여28) | 이창규 | 2026-06-06 |
| 3260 | 정민곤 집사(서형숙 권사)모친 소천(주말2 다락방) | 한영수B | 2026-06-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