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기도 편지는 파송된 선교사의 안전과 개인정보보호를위해 새로남교회 성도님들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로그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카카오톡 '새로남교회'로 문의해주세요.

예수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 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나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
요한 복음 11 : 25,26

 

 


친애하는 동역자님들께,
안녕하세요. 몇달 동안 추위에 얼어 붙었던 땅! 다시는 생명이 솓아나지 않을 것 같았는데...하지만 푸근한봄날씨로 인해 코로나와는 전혀 개념치 않고 어느날 부터 인가 놀라운 향기를 발하며 우리곁을 찿아 주었습니다. 여기 저기서 피어나는 꽃들은 ㅈ님을 찬양하고 있는것 같음에 무척 기뻣습니다. 여김없이 감사하는 마음도 않겨 주었습니다.

위의 구절은 부활절 편지에 대한 매우 분명한 구절입니다. 또한 제 마음에 믿음을 더욱 돈둑 하게 해준 매우소중한 구절입니다. 그러나 이 말씀은 최근 우리에게 더 즉각적인 의미를 부여해 주었습니다. 저의 성경공부 중 한 사람의 남편이 암으로 5년간 투병하다가 최근 사망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요한 복음 11:25-26절이 담긴 카드를 2월에 초코렛 브라우니와 함께 보냈습니다. 또 그는 팀 ㅁ사에게 자기 장례식을 진행해달라고 부탁을 작년 9월에 했습니다. 팀ㅁ사는 한국 침례교단을 통해 안수받은 침례교 ㅁ사입니다. 그러나그는 한 번도 교회 목회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장례식을 한 경험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하나의 도전이자 특권이었습니다.팀 ㅁ사 어머니의 즉 저의 시어머님 장례식을 주관했던 Emmanuel Northwood 의 ㅁ사님의 조언으로 모든 것을 순조롭게 진행했습니다. 예배에 대한 팀ㅁ사의 성찰의 중심에는 ㅇ한 복음11:25-26절 이 두 구절이었습니다. 그것들은 부활절의 근본적인 약속 일뿐만 아니라 도전이기도합니다. 우리는 ㄱ리ㅅ도와 함께 삶을 받아 들여야합니까?, 아니면 거부해야합니까? 부활은 우리 삶에 영원한 관점을제공합니다. 과부가 된 모니크 뿐만 아니라 믿지않는 그의 딸과 손녀를 위해 기도부탁합니다..

저는 관 위에 놓을 꽃 화관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미망인과함께 꽃을 사러 갔던 저는 가게앞에서 발이 도로 의 커브에 걸려 얼굴이 긁히고 갈비뼈에 심한 타격을 입혔습니다. 이때다 하고 더 웃기는 팀ㅁ사의 장난기때문에 찿아오는 고통은 “부활절 시기에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주님의 고통과는 비교할 수없기에 다시금 감사와 찬양이 넘침의 축복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침, 재채기 또는 웃을 수 없었지만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무사히 꽃꽂이를 하여 많은 사람들의마음을 사게 되었습니다. 모두 29명 참석하여 가운데 크리스천 5명 빼고 (2명의 여호와의 증인, 4명의 힌두그리고 아직 믿지않는 18명이) 24명이 ㅂ음을 들었습니다.

Tim은 이집트인 M과 좋은 전화 통화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그는 요셉 (야곱의 아들)과 마리아의 이야기에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코란에는 ㅅ경 구절보다 훨씬 짧더라도 둘 에 대한 중요한 구절이 있습니다. M은Tim ㅁ사가 코란 버전을 읽기를 원했습니다. 이 팀ㅁ사는 M은 팀에게 코란보다 훨씬 더 나은 것처럼 보이는 ㅅ경 구절을 소개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책을 잘 못 읽기 때문에 무척 힘이들었습니다. 폐쇄가 끝나면우리는 다시 만나 토론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부활절에 '초콜릿 브라우니' 사역을 위해 열심히 베이킹을 하고있습니다. 날마다 요즘 이웃 ㅁ슬ㄹ들과 (Ms 포함), GP (의사들, ㅁ슬ㄹ들과 ㅎ두들 흑인들 다문화) 및 약국 (인도인)에게 각각 부활절 카드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도 오븐을 많이 상용하다보니 오븐이 약간 문제가 있어서 브라우니가 다른 때보다 더 잘 구어지지가 않아 좀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Tim ㅁ사는 12 월 25 일 (제자촌 교회) 설교를 그리고 3 월 10 일 OCMS에서 설교를 했습니다. 5 월에 교회와 함께 "스케치 보드" 전도 세미나가 다시 시작되기를 기대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위해 ㄱ도하는 것 외에도 이미 거리에서 그것을 사용하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ㄱ도하십시오.

OCMS(옥스퍼드) 학생들을 계속 인터넷으로 돌보고있습니다. 우리 교수진들은 다음 학생들 코오스를 시작했습니다. 연구 학위 12 명과 학습 안내 프로그램 9 명입니다. 저의 ㅅ경 공부반은 컴퓨터로 배포 하며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그들은“어제와 오늘의 미션 ”이라는 SEAN코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딤후 2 : 2 말씀 인용으로 구성된 것입니다. 또 ㅅ경공부 팀 중에 미아마(버마부부)를 위해 ㄱ도 부탁합니다. 부인의 사춘 동생이 ㅊ례ㄱ회 ㅁ사로써 중요한 위치에 있어 생명에 위험이 있어 보입니다. 거의 30년전에 제가 미안마에 ㅅ경보내기 모금 운동을 하여 밀수자(smuggler) 들을 통해 ㅅ경을 200권 구하여 사춘 동생을 통해 각 교회와 신 학생들에게 공급 했었습니다. 미안마를 위해 ...간절한 ㄱ도부탁합니다.

친정 어머니는 여전히 서울 근처의 사랑의집 양로원에서 평안하게 지내고 계십니다. 친정엄마의 고운 치매가 원장님 ,ㅁ사님 부부 그리고 간병인의 수고에 감동을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엄마도 모든분들의 사랑에 젖어 하루하루 건강하게 지내십니다. 하지만 지난 2 월 코로나 19 때문에 가족이 방문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 그리고 ㄱ도에 감사드립니다
디모데 & 성희 드림
Have a great E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