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채곤자 집사(브리스가 다락방 순장)


우리를 지키시고  인도자가 되시며 참 목자 되신 주님.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셔서 수요예배 자리에 나아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드려지는 예배가 신령과 진정으로 드려지게 하옵소서.예배를 통하여 은혜충만 성령충만 말씀충만케 하옵시고 치유와 회복의 시간 되게 하옵소서.
긍률히 여기시는 하나님아버지! 저희들은 십자가의 구속하신 은혜를 받았지만  여전히 거짓된말과 교만한마음 주님의 말씀과 일치하지 않은 행동으로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우리의 연약함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아버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였습니다.예배소서 말씀처럼 우리의 믿음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충만하게 하시고 풍성한 열매를 맺게하셔서 교회의 공동체를 세워나가며 충성된 일군으로 쓰임받게 하옵소서.


교회의 머리가되신 주님 새로남교회를 주님의 보혈로 세워주시고 축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전도와 양육 훈련속에서 영적 재생산이 일어나게 하시며 교회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한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주님 새생명축제를 갖게 하시니 감사합니다.저희들에게 영혼을 불쌍히 여기는 마음과 전도의 열정을 주셔서 입술을 열어 믿지 않은 가족과 이웃 직장동료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강권하여 교회에 데려오게 하옵소서.새생명축제를 통하여 초청된 모든분들이 구원받게 하옵소서.


주일학교와 새로남기독학교를 위해 기도드립니다.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믿음의 다음세대가 세워지게 하시고 인성과 지성 영성을 겸비한 인재들로 자라나 하나님 나라와 민족을 위해 쓰임받게 하옵소서. 고3수험생들에게는 지혜의 영으로 충만하게 하셔서 집중력과 이해력을 주시고 지치지 않도록 건강지켜 주옵소서. 능력의 하나님아버지!우리나라를 불상히 여겨 주옵소서.정치 경제 외교 교육 모든분야를 회복시키시고 공의로운 나라가되게 하시고 복음으로 남북통일이 되어 북한에 교회가 재건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아버지!우리 교회를  사랑하시어 담임목사님을 보내주시고 지금까지 주님사랑 교회사랑 성도사랑으로 달려오게하심 감사드립니다.이시대에 한국교회와 열방을 위해 귀하게 쓰임받게 하시고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로 모든일들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이시간 말씀을 전하시는 고정민목사님께 갑절의 영감을 주시어 능력의 말씀을 힘있게 전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는 저희 마음이 상한 심령이 치유되며 연약한 육체가 강건해지고 하늘의 소망으로 가득차게 하옵소서. 새로남중보기도정병단의 찬양을 하나님 영광 받으시고 은혜가 넘치는 시간되게 하옵소서.존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