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글쓰기를 위해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합한 마음으로

총회를 섬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총회를 통해 우리 교회와 한국 교회가 살아나고 부흥의 역사가 새롭게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한국교회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 복음을 듣지 못하고 알지 못하는 자들에게 땅끝까지 선교의 역사가 임하길 바랍니다. 총회를 통해 계획하심과 살아숨쉬는 동안 하나님의 임재함과 역사함을 경험하는 성도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하나님과 사람에게 모두 칭찬받는 총회!

박수를 치며 서로의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했던 박수총회. 구호를 외치며 우리 모두가 원팀임을 결의하는 구호총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밟은 표정과 인사로 서로를 환대하는 인사총회. 로 기억될 108회 총회가 은혜 가운데 명품총회로 마무리 되게 하심에 하나님께, 총회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의 일하심을 목도했던 귀한 시간 잊지못할것입니다. 이제 이어질 오정호 총회장님이 이끄실 108회기 총회의 모든 정책이 잘 이어지고, 화합과 상생의 한국교회되길 기도하겠습니다.

108회 총회를 위한 기도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 목사님 을 총회장으로 세우심에 하나님아버지 정말 탁월한 선택 이십니다^^ 총회 를 보고 총회장은 아무나 하나님께서 세우시는것이 아니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끝까지 명품총회가 되도록 인도하시고 우리 목사님께 힘을더하여 주옵소서 우리 목사님 의 헌신을 하나님께서 기억하시고 힘을더하여 주실것입니다 기도합니다

따뜻하고 은혜로운 총회 4일차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따뜻하고 성령충만한 108회 총회 4일차를 시작하게 하심에 모든감사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모두가 원팀으로 아름다운 총회! 화합과 화목과 화평이 가득한 108회 총회 4일차 되게 하소서! 주안에서 기쁨이 넘치는 종일이 되게 하소서! 성령의 주관하심으로 지혜가 가득한 종일되게 하소서!

총회3일차 화합과 기쁨이 넘치는 총회!

모두가 행복한 총회장이.취임감사예배에 함께함이 기쁜 시간이였습니다! 우리 목사님들 동역에 기쁨을 가득안고 일어나시길 기도하고 기대합니다! 성령과 총회가, 성령과 한국교회가, 성령과 오정호 총회장님이 함께 하여 성도 모두가 기뻐하고, 믿음이 굳건해지고, 날마다 수가 더하여지는 귀한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총회 2일차! 오늘도 주님 기뻐하시는 총회되게 하소서!

모두가 기도로 준비한 108회 총회! 2일차 일정 가운데도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로 순항케 하옵소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이웃을 복되게하는! 성령충만한 108회 총회와 한국교회되길 기도합니다!

주님, 108회 총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 하늘의 문을 여시어 108회 총회를 주목하시고 주의 임재가 뜨겁게 임하는 108회 총회가 되게하여 주소서.   주님, 오정호 목사님께 성령의 기름을 부으사 총회장의 사역을 능력있게 감당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시는 임기 기간이 되게하여 주소서.   주님, 새로남 교인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총회와 총회장 오정호 목사님의 사역을 기도로 도울 때, 우리의 기도와 믿음의 지경이 넓어지고 한국 교회가 회복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108회 총회를 위한 기도

  존경하는 목사님 ^^  고생많으셨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목사님 ^^ 사랑하고 축복드립니다 

108회 총회가 명품총회되게 하소서

우리새로남교회에서 총회를 열게하시니 감사합니다. 이번 총회가 얘루살렘총회와 같이 은혜가 충만하게 하시고 정책총회 개혁총회 환대총회 칭찬총회가 되게 하소서. 이번 총회를 통회 새로남교회가 영적으로 부흥하여 비상하게 하시고 목사님들과 모든 교역자들에게 성령충만과 맑은 영성을 부어 주셔서 동역의 기쁨과 열매가 충만케 하소서.

108회 은혜받는 총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1.108회 총회가 초대 예루살렘 총회와 같이 진리와 사랑의 승리를 경험하는 총회되게하소서 2.108회 총회를 통해 선출되는 임원들이 하나님과 교회 앞에 참된 지도자들로 세워지게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