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싱그러운 봄 꽃이 만개했던 선거날, 투표를 마친 코람데오 다락방 순원들과 함께 특별한 봄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0001.png

 

 

저희 코람데오 다락방은 박정주 순장님과 함께 매주 진하고 깊은 은혜나눔과 함께 초공감과 위로의 시간을 나누고 있는데요. 이번 나들이가 특히 더 기대되었던 이유는 박정주 순장님께서 자타공인 최고의 맛집 전문가로, 전국의 맛집들을 꿰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이번 코스도 순장님께서 직접 엄선하신, 맛과 멋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완주-전주 여행계획 있으신 분들은 꼬옥 눈여겨 봐주세요~!

 

 

0002.png

 

 

한시간 정도 달린 우리의 허기를 달래준 곳은 화심순두부 입니다. 부드러우면서 깊은 맛의 순두부찌개와 해물파전의 콜라보! 이 조합은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답니다! 또한 이곳에 특별한 후식이 있는데 바로 콩도넛과 콩아이스크림! 

 

 

0003.png

 

 

다음 장소는 카페두베! 순두부집에서 20분정도 길게 펼쳐진 벚꽃길을 드라이브하다보면 다양한 꽃들이 어우러진 한옥마을이 나옵니다~ 이 곳에 소양고택 속 힐링 카페가 나옵니다.

 

 

 

 

 

0005.png

 

0006.png

 

0007.png

 

다음 코스는 또 포토스팟으로 유명한 오스갤러리!

탁 트인 리버뷰에 넓게 깔린 잔디밭이 예쁜 햇살을 받으니 그저 힐링이었습니다~

 

0008.png

 

 

0009.png

0010.png

 

(딸래미들은 손으로 올챙이도 잡구요...)

 

반짝거리는 하루를 보낸 후 웰빙팥죽에서의 식사로 마무리했습니다. 카페투어 덕에 분명 다들 배부르다고 하셨는데 보리밥한그릇에 팥칼국수 한젓가락씩 하면서 우리의 가능성을 다시한번 확인했답니다!

 

 

이번 봄나들이는 맛집 탐방 뿐 아니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을 함께 누리며 서로의 깊은 감성과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새로남교회와 우리 다락방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번 주 다락방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코람데오 다락방과 함께라면 어디든 천국이니까요msn019.gifmsn019.gif 이번에 함께 못가신 박미라집사님, 고은영집사님~ 다음에 꼬옥 같이 가요~~~!!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