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라일락 꽃향기가~~

2011.04.06 15:10

라일락 추천:1


안산에 사는 이원숙 사모입니다.
햇살이 뽀샤시하게 내려쬐는 나른한 오후,
라일락을 한~가득 받았습니다~~

아름다운 봄날,
라일락 꽃향기가 바람타고 날아 들어온 것 같습니다.
갑자기 행복해졌어요.
마음이 잔뜩 부른 부자가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보내주시겠죠? ^^


번호 제목 이름 날짜
63 혹시 보내주실 수 있는지요? 라일락 2011.04.15
62 [re] 역시 보내드립니다~! 라일락 2011.04.15
61 [re]호주에서 많이 감사 라일락 2011.04.17
60 향기 날리기 위연화 2011.04.14
59 [re] 오늘 라일락은...위로하는 넉넉한 마음이 되어봅니다 라일락 2011.04.15
58 지영리교회 사모께서 보내주신 독자엽서^^ 라일락 2011.04.13
57 감사해요.. 라일락 2011.04.08
56 [re] 라일락 과월호가 부족하여서... 라일락 2011.04.15
55 오늘 드디어... 라일락 2011.04.07
54 [re] 승리뿐입니다! 라일락 2011.04.15
» 라일락 꽃향기가~~ 라일락 2011.04.06
52 [re] 라일락 향기는 앞으로도 쭈욱...^^ 라일락 2011.04.15
51 대구 이정열사모께서 보내신 독자엽서~ 라일락 2011.03.30
50 검단나라교회 김미란사모께서 보내신 독자엽서 라일락 2011.03.30
49 이천, 정은일 사모님께서 보내신 독자엽서 라일락 2011.03.21
48 [re] 라일락입니다^^ 라일락 2011.03.21
47 [편지] 사랑에 빚진 박희숙 올립니다. file 라일락 2011.03.11
46 [re] 라일락입니다^^ 라일락 2011.03.11
45 포항 김희선 사모님께서 보내신 독자엽서 라일락 2011.03.11
44 [re] 라일락입니다^^ 라일락 201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