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교홈 기도편지 선교간증

안녕하세요! 캄보디아 단기봉사 중간보고 드립니다! 

김창훈/정기순 선교사님의 사역을 돕기위해서 떠난 캄보디아 단기봉사팀이 지난 1월30일에 캄보디아에 무사히 도착하여 봉사를 진행중입니다.  

선교사님께서 섬기시는 소망교회에서 OT를 시작으로 소망교회 예배 봉사, 백집사님 사역 봉사, 소망교회 근처 마을 전도/심방, 평신도 사역장 방문, 예수마을 방문/예배 봉사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간추린 소식 전해드립니다! 

크기변환_01.jpg



소망교회 예배 봉사


크기변환_02.jpg



김창훈/정기순 선교사님께서 섬기시는 소망교회에서 예배 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주일에는 현지 아이들과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사야 40:31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어린 캄보디아 아이들이 말씀을 따라서 읽고 암송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봉사팀은 아이들의 율동, 김영민 집사님의 특송, 어른들의 천지창조 스킷을 발표하였습니다. 


크기변환_03.jpg

그리고 아이들에게 유년부에서 협찬을 받은 캠프 티셔츠와 함께 과자를 나눠주었습니다. 소망교회 아이들에게는 특별히 준비한 새로남 프랜즈 기념품을 증정하였습니다. 예배후에 단기봉사 팀과 함께 단체 촬영을 하였습니다. 


크기변환_04.jpg



백집사님 농장 및 교회 (1.31 금요일) 

선교사님과 동역을 하고 계시는 백동렬 집사님의 농장에 들렀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예배를 위해서 모였습니다. 우리 봉사팀은 준비한 아이들의 율동, 김영민 집사님의 특송, 어른들의 천지창조 스킷을 발표하였습니다. 

크기변환_05.jpg


크기변환_06.jpg


크기변환_07.jpg


크기변환_08.jpg


크기변환_09.jpg


변환09-1.jpg



크기변환_09-2.jpg


크기변환_10.jpg



평신도 사역자 방문 (2.1 토요일)


김창훈 선교사님께서 자신의 달란트를 활용해서 어떻게 선교를 하고 있는지 현장에서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우리 봉사팀을 황은주 집사님과 임청래 선교사님이 사역하시는 곳으로 인도하셨습니다.


크기변환_11.jpg


황은주 집사님께서 마사지 샵을 운영하시면서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마사지 방법을 트레이닝 시키시고 계십니다. 마사지를 배우러오는 캄보디아 이모님들의 자녀들에게도 복음을 전하고 계십니다. 

김창훈 선교사님께서 어떤 방법으로 경영을 하고 계시냐고 여쭈었을 때에 특별한 방법 없이  “하나님께 맡기고 의지”하기 때문에 별다른 경영 방법이 없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정말 하나님만 의지하시고 하루하루를 살아가시는 집사님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고 우리에게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크기변환_12.jpg


공연 문화로 재능기부로 해외 선교지를 찾아다니며 복음을 전하고 계시는 버블쇼와 풍선마임의 세계적인 대가이신 임래청 선교사님도 만나뵈었습니다.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누4:18)" 


황은주 집사님과 함께 동역을 하고 계시고 저희 봉사팀이 아이들에게 과자를 나눠주었습니다. 


크기변환_13.jpg


크기변환_14.jpg


크기변환_15.jpg


전도 / 심방 (2.1 토요일) 

2월1일 토요일 오전에 달력으로 만든 전도지를 가지고 소망교회 근처 동네에서 전도를 하였습니다.

크기변환_16.jpg


크기변환_17.jpg


크기변환_18.jpg


크기변환_19.jpg


정기순 선교사님과 함께 다섯 가정 심방을 다녀왔습니다. 심방을 위해서 쌀과 생필품을 준비하였습니다. 힘든 환경속에서 하루하루를 지내고 계시는 현지 성도님들을 위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임하기를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크기변환_20.jpg



크기변환_21.jpg


크기변환_2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