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1기 남사역반 야외 수업?!

2017.11.30 10:35

김태석 조회 수:333 추천:17

21기 남사역반이 지난 화요일 (11/28)에 여러 집사님들의 섬김과 수고 덕분에 대청댐 인근에서 예배와 훈련과 친교의 시간을 나눴습니다. 섬김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신 많은 집사님들의 모습에 많은 위로를 받고 또한 도전이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김장 담근 김치까지 가져다 주셔서 많은 사람들이 훈훈한(?)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훈련이라는 자리로 불러주신 것만도 은혜인데 이런 귀하고 아름다운 믿음의 동역자들까지 만나게 하시고 성령안에서 하나되게 하시며 평생을 함께할 수 있도록 하신 하나님의 그 놀라우신 은혜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

을 돌립니다.


1.jpg


2.jpg

먼저 하나님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315장 찬양할 때 얼마나 마음이 뜨거워졌는지 모릅니다. 


이 날 담임 목사님께서는 다른 섬김 사역으로 인하여 참여하지 못하셨습니다. 훈련생 모두가 가장 아쉬웠던 순간이었습니다. (ㅠ.ㅠ) 늘 우리를 가르치시고 힘 주시는 담임 목사님께서 함께 하시지 못하여 안타까웠지만 늘 주님 안에서 하나임을 믿기에 담임 목사님의 사역과 가정과 건강을 위해 훈련생 모두는 간절한 마음으로기도하였습니다.


3.jpg

두 분 조교 목사님. 늘 언제나 변함 없이 우리 곁에서 도와주시고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자리에 계시지는 못했지만 게속 함께 울고 웃어주셨던 박중원 목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한 사랑합니다.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집사님들 덕분에 힘이 납니다! 우리는 한 가족, 영 가족입니다! 사랑합니다~!!


15.jpg


16.jpg


17.jpg


18.jpg


아.. 정말 맛있고 즐겁고 행복한 저녁식사였습니다. ^^


19.jpg


20.jpg


의미있는 시간도 보내고..


21.jpg


22.jpg


23.jpg


잠시 웃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O^


여기서 끝났으면 더할 나위 없었지만...

결국 시험까지 봤습니다. ㅜ.ㅜ

그런데! 그 바쁜 와중에도 만점 받으신 집사님들이 계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주님의 은혜이지요~ ㅎㅎㅎ


다시 한 번 수고를 아끼지 아니하시고 시간과 장소와 물질을 섬기신 많은 집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영광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돌립니다~! 

Soli Deo Gloria !!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김태석(mahler1)

Soli Deo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