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도안3 다락방/ 김재현,권수정 집사님 소식] 

'김재현 재활의학과'(둔산동 크로바네거리) 병원이전개원 감사예배

타이틀포토2.PNG

반갑습니다~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도안3 다락방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도안3 다락방의 소문난 명의(^^) 김재현 집사님의 '김재현 재활의학과'가 이전확대개원하게 되어 감사와 축하의 마음으로 감사예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크기변환]KakaoTalk_20240224_213440671.jpg

 

새롭게 개원한 병원은 크로바네거리 부근 대로변(윤성빌딩)이라 찾기가 쉬어 주차하자마자 빌딩 확인하고 바로 7층으로 고고~

병원전경2.PNG

KakaoTalk_20240225_145317183_07.jpg

 

환하게 맞아주신 집사님 내외분과 함께 들어선 깔끔한 내부도 좋았지만 병원 곳곳에 평소 집사님 성품 처럼 진정성 있고 세심한 문구들을 보며 갑자기 그자리에서 없던 통증을 찾아 치료를 받고 싶은 마음이~ 솔솔~ 올라왔으나 곧 예배라 참았습니다~^^

(그동안 다락방에서도 많은 분들이 놀라운 체험담(의사분들이 체험하고 인정한 부분과 기본 치료효과와 부가 효과 까지^^)을 많이 이야기 하셔서 저도 꼭 체험해 볼 예정입니다. 통증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오늘 순서는 가장 먼저 우리 교구 이한균목사님을 모시고 다락방 식구들이 모두 모여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지.PNG

예배1.PNG

예배를 통해 '이기게 하시는 하나님' 을 주제로 역대상 18장 1절-6절의 말씀을 전해주셨는데 이 본문으로 개업 예배에서의 말씀선포는 처음이라는 목사님의 말씀에 더욱 은혜가 되었습니다.

 

'다윗이 어디로 가든지 여호와께서 이기게 하시니라'   "아멘 !!"

 

두 집사님께서 그동안 여러 과정 가운데 함께 하시고 앞으로 더욱 이기게 하실 주님의 역사를 경험하실 것을 믿고 함께 축복과 감사를 드렸습니다.  

 

이제 예배를 마치고 2부 교제 순서를 위해 장소를 이동했습니다. 

 

오늘을 위해 다락방 순원분이 직접 정성스럽게 만드신 케익으로 함께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 만드는데 하루종일 걸렸다는건 비밀입니다^^;)

축하식사.PNG

모두 함께 맛있는 음식과 서로의 교제를 통해 다락방 식구들의 기쁜소식을 함께 나누고 축복하고 격려하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다락방 식구들의 비공식 홍보실장(?)을 맡아 순원들을 열심히 자랑하시는 순장님을 통해 더욱 사랑의 마음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시는 김재현집사님의 사업장과 가정에 새로운 능력과 역사가 함께하시고 다락방이 앞으로 받으신 은혜를 함께 나누며 함께 복 받고 치유 받는 자리가 되기 위해 순장님과 모든 순원들이 함께 동역하는 마음으로 기도로 돕겠습니다.

 

할렐루야~!!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