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새로남뉴스 - 유진벨



▲ 유진벨재단(회장 인세반 박사)에 북한결핵퇴치를 위한 후원 기금을 전달했습니다. 유진벨은 후원자들의 사랑과 정성을 모아, 북쪽에 있는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필요한 의약품과 의료장비 등을 보내고 있는 단체입니다.




▲ 연탄 10만장을 대전광역시기독교연합회 회장이신 담임목사님께서 염홍철시장님(대전시복지만두레 대표)께 전달했습니다.




▲ 뭘까 궁굼하시죠?




▲ 대전시와 함께 성탄버스운행에 필요한 사랑의 초콜릿 1만개를 지원했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버스에서도 새로남교회의 사랑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정부청사 경비대대에도 컵라면과 과일로 사랑을 배달해 드렸습니다.




▲ 둔산경찰서에도 컵라면과 과일을 전달했습니다.




▲ 맛있는 케익과 예쁜 곰돌이 모자는 새로남공부방, 월평복지관, 둔산지구대, 월평·갈마지구대,119구조대,환경미화원 등에 500여 곳에 성탄절 전인 24일까지 부지런히 배달됩니다.




▲ 2010년 거리의 성탄잔치 예배 현장 담임목사님께서는 "누가 왕입니까?"세나무 이야기 영상을 함께 본 이후에 어렵지만 주님이 주신 사랑을 가지고 가슴속에 간직하고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야 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 우리교회 교역자분들이 특송을 해주셨습니다.




▲ 교회에서 준비한 식사와 선물을 나눠주었습니다.




▲ 성락원에서 은퇴 여교역자분들의 쉼터입니다.




▲ 목사님께서 매년 찾으셔서 격려해주고 계십니다




▲ 과일과 함께 따듯하게 겨울을 보내시라고 숄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 시청에 방문하셔서 복지만두레에 성금을 전달하셨습니다.




▲ 시정을 위해 헌신하시는 공무원들과 염홍철 시장님을 위해 기도해주시는 목사님!!


1년 365일 이웃의 행복을 위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우리교회에서는 성탄절을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하신 분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