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namzong

첫 단추를 잘 채우고 본질에 충실하게 살면 다른 문제는 주님이 모두 해결해준다는 의미다!

아멘~! 목사님은 그날에 그 먼 곳에서 학업을 멈추고 올 수 없는 상황인데도 갈등으로 고통에 빠져 무너질 수도 있는 새로남교회에 선지자 옥한흠 목사님의 권면을 다윗처럼 하나님 명령으로 인식하고 달려오셨으니, 그날에 순종의 첫 단추를 완전히 채우신 것입니다.

교회의 환경과 인물들보다는 하나님을 의뢰하고 담대히 본질적인 정도목회, 목양일념, 제자훈련의 길을 달려가시는 목사님께 사랑의 주님은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심은 물론, 아주 특별한 상급도 주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 첫 상급은 바로 영적 분별력이라 믿습니다(기도를 통해 깨달았지만은요~).

주님 주신 영적 분별력으로 목사님들, 특히 시무장로님들과 임직자들, 순장들을

 세우고 함께 기도함으로 은혜충만, 성령충만, 동역감사의 기쁨을 누리게 하심은 물론, 늘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이웃의 행복을 위하여/조국의 미래를 위하여/다음 세대의 부흥을 위하여~!! 구호를 외침은 물론 목사님께서 본을 보이며 달려가 열매를 계속 맺으셨습니다.

무엇보다도 능력보다는 화목, 현재보다 미래, 문화보다 복음, 혼자보다 함께, 나보다는 주님이라는 본질을 늘 따르도록 강조하심으로 우리 교회는 정말 25년 전보다는 온전히 새로난 교회가 되고 조국과 열방의 교회중 가장 새로난 교회로도 되도록 주님께서 인도하셨습니다.

제자훈련의 모범교회, 전도/선교 모범교회, 기독학교까지 이끌어가는 다음세대 부흥의 본질교회, 교회개혁과 갱신/연합 위해 쓰임받는 교회, 이단을 비롯한 사탄의 모든 궤계를 물리치는 모범교회로 계속 쓰임받도록 모든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의 간절한 기도를 우리 주님은 늘 들으시고 문제가 있다면 모두 해결해주시고 열매 맺게 해주신/실 것을 믿습니다. 

목사님~ 늘 지금처럼 영육 강건하시고 온유하고 겸손하며 화합의 능력과 지도력, 기도와 말씀의 능력을 그대로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목사의 본을 보이며 힘있게 달려가시길 늘 기도하겠습니다~ 

늘~ 기도 제목도 베풀어주시는 우리 담임목사님~ 감~사/사랑/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