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oli Deo Gloria! 하나님께 영광을!

 

 

<라일락>은 대전 새로남교회(오정호 목사 시무)의 가정사역연구기관인 행복연구원(happiness 영혼이 미소짓는 사람들)에서 발행하는 초교파적 사모잡지입니다.

 

교회 목회는 물론 다향한 형태로 섬기고 있는 목회자들의 아내, 그리고 세계 각 곳에 흩어져 섬기고 있는 목회자의 아내들이 자신들의 삶과 사역,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하고자 준비한 계간잡지입니다.


<라일락>을 통해 많은 사모들이 힘을 얻고 위로를 받으며 삶과 사역에 필요한 배움을 얻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 HOME
매 호 다른 주제를 가지고 사모 자신에 대한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입니다.
(발행인 칼럼 및 특집 코너 등)

 

 

● WINDOW
잘 닦여진 창문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듯 다양한 지역, 다양한 사역, 다양한 형편에 있는 사모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만든 공간입니다.
(신앙카툰, 교회사, 원로 목회 서신, 해외사역 이야기, 사모 사역 인터뷰, 사모의 발자취, 시의 향기, 목사/성도가 쓰는 사모이야기, 포토에세이 등)

 

 

● GARDEN
주님의 정원에서 누리는 휴식처럼 말씀과 영육의 감사향기로 사모들의 삶을 한층 여유롭게 돕습니다.
(사모님들의 QT, 독후감, 현장 강의 연재, 성경의 땅 답사, 전문가 칼럼, 건강칼럼, 문화칼럼, 살짝웃지요, 사모의 세상살기, 책 소개, 구독자 코너 및 기타 문화 단신 등)

 

<라일락>이 목회자 아내들을 위한 잡지와 콘텐츠로 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