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남교회

전체메뉴

10교구 연합야외모임 추가사진(2)

나경욱 2012.06.07 14:30:03




































현충일날 10교구 연합 야유회를 다녀왔어요....
그간 얼굴을 잘 모르게 지냈던 타 다락방 식구들과 함께
즐겁게 야외에서 주님을 찬양하며 팀을 이루어 교제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날 주시고 함께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
연합야유회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목사님, 교구장님, 순장님 그리고 모든 다락방 식구들께도
심심한 감사드려요....
샬롬!

첨부 [17]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