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남교회

전체메뉴

고3 수능 수험생을 위한 기도회

조성철 2009.11.14 23:59:35
















2009년11월8일 주일저녁예배에는 고3 수능 수험을 위한 기도순서가 있었다.
오목사님,교역자,교구장님들이 한명한명을 잡고 뜨거운 기도를 해주셨다.
그리고 예배후 기념 촬영도 있었다......

첨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