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남교회

전체메뉴

좋은 동산에서

김이경A 2008.05.17 00:41:03


모든 것에 감사 기도드리며....




"어느 다락방 누구신지?"




댕겨 댕겨~ 팍 팍!!




찍어 찍어 콕! 콕!




애 많이 쓰신 교구장님 먹기 아까운 떡, 푸짐한 상품, 기사일행(?)까지 챙겨주심에 감사 *^.^*




강 칼(?)도 때론 꽃밭에서 감수성 풍부하게~


좋은 날씨
좋은 기도 동산에서
좋은 사람들과 보낸
좋은 시간들 오래도록 기억하시길.....

첨부 [6]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