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남교회

전체메뉴

수요일밤의 오카리나 연주

SDM 2007.08.01 21:02:06








수요예배 시간!
'예수 사랑하심은', '예수는 참 포도나무'를 연주해 준 초등부 학생들과 지도해주신 박현숙 집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찬양이었어요...ㅎㅎ

연주는 SRNTV에서 들으시면 됩니다.

첨부 [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