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교회소개
새로남소식
SRNTV
커뮤니티
아쉬움......ㅡ.ㅡ
남철규
2005.08.25 10:33:00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사이즈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새벽 옥천에 있는 유명한 산?에 올라...찍은....운해.....좀 아쉽습니다...
사실은..요즘 같으면....1시간정도는 더 일찍가서 기다려야 하는데....새벽예배땜시...ㅡ.ㅡ
9월 즈음에....제대로 된? 운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50mm 단렌즈라....아쉬움이 많습니다...ㅡ.ㅡ
첨부
[5]
IMG_3215.jpg
IMG_3239.jpg
IMG_3244.jpg
IMG_3230.jpg
IMG_3218.jpg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