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WOW 농구대회 결선경기가 지난 6월3일 토요일 새로남체육관에서 있었습니다. 2주간 많은 경기로 힘들었을텐데 땀 흘리며 경기 규칙을 잘 준수하고 상대에 대한 존중으로 멋진 경기를 치뤄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우승 유성고등학교
준우승 동산고등학교
3등 대성고등학교
4등 복수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