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젊은이 2018 대학2부 성탄이야기

2018.12.27 20:41

두민아 조회 수:417 추천:11

1. 꿈동산 지역아동센터 성탄잔치 섬김

성탄절을 기념하여 지난 20일 이반젤리스트에서 평소 섬기고 있던 꿈동산 지역아동센터에 나아가 성탄잔치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꿈동산 지역아동센터에서 아이들과 함께 찬양을 부르고 목사님 말씀을 들으며, 이반젤리스트 지체들과 각종 게임을 통해 재밌게 노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이반젤에서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복음 안에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나는 꿈동산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격려 부탁드립니다.꿈동산1.JPG


꿈동산2.JPG


꿈동산3.JPG


꿈동산4.JPG



꿈동산6.JPG


꿈동산7.JPG


꿈동산8.JPG







2. 성탄전도

지난 21일에는 성탄절을 기념하여 둔산동 갤러리아 타임월드 앞에서 대학2부 이반젤리스트가 전도를 했습니다.

12월 25일은 하나님의 아들 아기 예수님이 이땅에 태어나신 날임을 전하며 찬양을 부르고 각종 따뜻한 선물을 전해드렸습니다. 또한 작은 게임 등을 통해 상품을 드리기도 했고 설문조사를 통해 사람들의 생각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저희가 전해드린 핫팩과 따뜻한 음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의 문이 열려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제대로 알고 아기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을 함께 기념할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성탄전도1.JPG


성탄전도2.JPG


성탄전도3.JPG


성탄전도4.JPG


성탄전도5.JPG


성탄전도6.JPG


성탄전도7.JPG








3. 성탄 기념 집회

성탄절을 기념하여 23일 주일에는 성탄기념집회를 열었습니다. 각종 소품을 통해 성탄절이 우리들의 기쁜 소식임을 표현하고, 여러 공연을 통해 우리들의 기쁜 소식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성탄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통해 우리 안에 아기 예수를 맞이하는 기쁨이 더 커졌기를 소망합니다.


성탄전야제1.JPG


성탄전야제2.JPG


성탄전야제3.JPG


성탄전야제4.JPG


성탄전야제5.JPG


성탄전야제6.JPG


성탄전야제7.JPG


성탄전야제8.JPG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