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다락방 2018년 청오다락방 M.T

2018.06.08 16:28

김미영 조회 수:734 추천:31

2018년 청오다락방 M.T


청오다락방은 청주, 오창, 오송지역의 성도들로 구성된 생명의 공동체로, 2011년부터 지금끼지 8년 동안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운데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저희 순장님은 김재윤(이덕주)집사님이 이끌어가고 있답니다. 비록 물리적인 거리는 멀지만 김재윤순장님의 한결같은 섬김의 본을 받아 모든 순원들이 주님 사랑, 교회사랑의 열정으로 모이기에 힘쓰고, 모일때 마다 성령안에서 하나되고, 말씀의 은혜, 치유와 회복, 교제의 기쁨을 누리고, 기도의 불꽃을 태우며 우리 교회의 최전방에서 영적인 제방을 든든히 세워가고 있습니다.


매년 순장님의 섬김으로 청오다락방 MT를 진행하고 있는데, 금번 MT는 더욱 풍성한 1박 2일을 보내었습니다.

첨부 1.jpg



자연과 함께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숙소를 정하고, 저녁은 사다리타기로 맡겨진 음식을 준비해서 먹고, 당일 두 집사님의 생신으로 맛난 케잌까지 배불리 먹었답니다. 케잌 불끄기는 아이들에게 양보까지..덕분에 신난 우리 아이들..

첨부 2.jpg


첨부 3.jpg


첨부 4.jpg



자 이제 배도 부르니, 예배? 아니죠..오락부장을 맡으신 김나래성도님의 주도하에 연상게임-"기도하는 영준·은찬", 넌센스 게임, 초성게임, 거꾸로 말해요 등으로 1등을 한 김현경성도님에게 선물의 영광이!

첨부 5.jpg


첨부 6.jpg



다음날 간단한 조식으로 배를 채우고, 다락방의 유아들을 위해 인근 청주동물원으로 고고!!

첨부 7.jpg

첨부 8.jpg



당일 날씨도 은혜를 주셔서 미세먼지 없고, 화창한 날씨를 허락해 주셨답니다.

저희 순장님의 섬김에 더욱 감사드리고, 또한 다락방 식구들이 모두 함께할 수 있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청오다락방 식구들 : 김재윤,이덕주순장님댁, 고문수,이영행권사님댁, 양동인,김미영권찰님댁, 탁현재,이지연성도님댁, 김배영,김나래집사님댁, 김성윤,윤설아성도님댁, 박세욱,김현경성도님댁 이상 저는 김미영권찰입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