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기도 편지는 파송된 선교사의 안전과 개인정보보호를위해 새로남교회 성도님들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로그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카카오톡 '새로남교회'로 문의해주세요.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드립니다.

 

벌써 2021년 11월을 맞이하게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든 사람이 예외 없이 힘든 시간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주인이신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언제 어디서나 주의 백성을 눈동자 같이 지켜주시기를 기도드리며 동역자님께 감사로 인사를 드립니다.

 

성경번역 레위기 워크솝을 위해 연구했던 것들이 전자책(ebook)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강의안으로 시작된 원고가 책으로 바뀐 것은 코로나가 가져다준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원고를 쓰는 동안 하나님께서 많은 은혜를 주셨습니다. 말씀을 읽고 연구하면서 하나님의 사랑과 인내의 위대함을 더 깊이 묵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안다고 생각하며 가르쳤던 것들이 얼마나 피상적이었는가를 깨달으면서 많은 부분 새로워짐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앎으로 인해 하나님을 알리고 싶은 마음이 책이 되었습니다. 이 책을 접하는 모든 분께 하나님의 마음이 전해지기를 기도합니다. 특히 현장의 사역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인도에서 강의할 때 뵈었던 “수일”이라는 인도인 사역자가 대장암과 직장암이라는 선고를 받고 항암 중에 있습니다. 수일 사역자는 40대로 비하르에서 미션스쿨의 교장이면서 목사입니다. 항암치료를 통해 암이 작아지면 수술을 하려고 하는데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가 필요합니다. 치료 기간은 약 6개월을 예상하는데 그 시간 동안 함께 하는 가족과 순일 목사의 믿음이 더 깊어지고 필요한 재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이 일로 인해 교인들이 좌절하지 않고 오히려 살아계신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성경번역 컨설턴트 훈련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실 네팔의 워크숍 도중 한국에 돌아오게 되면서 훈련이 중단되는 것 같았지만 현지의 요구로 인해 다시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현지로 나갈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다행히 줌(zoom)이라는 도구로 번역한 성경을 자문하는 현장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약 2년 동안 인턴의 신분으로 컨설팅하는 현장에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동시에 미전도종족의 언어로 번역된 성경을 점검하기 위해 요구되는 기술들을 개인적으로 학습해야 합니다. 이 모든 일을 감당하는데 필요한 체력과 인내 그리고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의 소통을 위한 지혜와 통찰력을 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2021년은 외적인 결실보다는 다양한 모습의 사람들을 지켜보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감에 따라 쇠퇴해지는 겉모습이지만 날마다 새롭고 단단하게 빚어져 가도록 함께 하시고 도우시는 하나님을 기대하고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시간 속에서 함께 걸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오는 해에도 함께 해 주실 것을 믿고 찬양합니다. 임마누엘 하나님의 은혜가 모든 동역자님께 날마다 흘러넘치기를 기도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샬롬! 2021. 11. 16. 이순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