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기도 편지는 파송된 선교사의 안전과 개인정보보호를위해 새로남교회 성도님들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로그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카카오톡 '새로남교회'로 문의해주세요.

11월 기도요청

후원교구 : 부부17교구(교구장:강경찬 장로)




안녕하세요

기도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3년 1월 5일에 열릴 제12회 여름 성경학교 교사 강습회에 많은 주일학교 교사들이 강습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1월 말까지 모든 준비가 완료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12ª Conferencia para EBDV 1013
1) AMED에 속한 사역자들이 지혜와 인내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주제에 맞춘 음악 5곡 녹음은 완료되었습니다. 마스타 CD를 만들기 위하여 Editing을 하고 있습니다. 주제 음악에 맞게 개발한 율동들을 녹화, 편집하고 있습니다. 교재들 강의 비디오 촬영은 거의 끝나가고, 편집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므로 기도 부탁드립니다.

2013년 제 12회 강습회의 내용을 소개하며 날짜와 장소를 알리는 스페인어로 된 youtube.com에 올린 비디오 클립을 알려드립니다.

EBDV2012 영어
http://www.youtube.com/watch?v=kuS1umIjIAU&feature=youtu.be
EBDV 2012 스페인어
http://www.youtube.com/watch?v=hmVB8LxuNoo&feature=plcp

AMED 웹페이지, www.ebdv.org에 지난 5년 동안 개발하여 사용한 여름 성경학교를 위한 자료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고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므로 스페인어 권의 교회들에게 알려지고 사용될 수 있도록 특별 기도부탁드립니다.

김 성일 & 성숙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