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행복대전새로남마라톤대회 계약식

2016.03.07 09:47

김지성 조회 수:1937 추천:1

행복대전새로남마라톤대회 계약식



DSC_6071.jpg


교회설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행복대전새로남마라톤대회(행대새마)" 계약식을 지난 3/6(주일) 저녁예배 시간에 가졌습니다. 담임목사님과 장영기 회장님(전국마라톤협회)께서는 우리교회가 주최하고 전국마라톤협회가 주관하는 행사에 계약식을 진행하셨습니다.


이어서 장영기 회장님의 감사의 말씀과 이정우 목사님(대전시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과 류명렬 목사님(대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의 축사로 이어졌습니다.


우리교회를 30년동안 건강하게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행복대전새로남마라톤대회를 통해 영적인 건강뿐 아니라 육체의 건강도 지켜나아가는 새로남 가족되시길 소망합니다.



종목 : 3Km(건강걷기), 5Km, 10Km, Half, 매니아(10Km), 매니아(Half) 

참가신청 : 전국마라톤협회 홈페이지




DSC_6093.jpg




DSC_6115.jpg

▲ 전국마라톤협회(전마협)와 당회와 새로남마라톤클럽(새마클) 기념사진



DSC_6103.jpg

▲ "마라톤 대회를 주최하시는 새로남교회에 감사드립니다. 남녀, 나이 불문 누구나 할 수 있는 마라톤을 통해 건강한 삶이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시는 장영기 대표님(전국마라톤협회)



DSC_6106.jpg

▲ "교회 중 최초로 마라톤 대회를 주최하는 새로남교회를 축하합니다" 축사를 전하시는 이정우 목사님(대전시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



DSC_6110.jpg

▲ "마라톤 대회를 통해 영적인 건강과 육체의 건강이 함께하는 대회가 되길 축복합니다" 축사를 전하시는 류명렬 목사님(대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