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IMG_3908.JPG

크기변환_IMG_4797.JPG



대학2부 이반젤리스트는 2017년 2월 8일(수) 부터 11일(토)까지 3박4일동안 'Ad Fontes! 근원으로 돌아가자'라는 주제와 디모데후서 3:14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라는 말씀을 붙들고 추운 겨울 날씨와 매섭게 부는 바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사랑으로 이겨나가며 기대와 소망을 품은채 뜻깊은 수련회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수련회는 총신대학교 대학원 박용규 교수님과 우리교회 윤상덕 목사님의 설교로 진행되었습니다.

윤상덕 목사님은 예수님을 향한 뜨거운 사랑의 마음이 무엇인지 그리고 우리가 가져야할 꿈은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하는 지에 관해 설교하였고 박용규 교수님은 오전강의로 종교개혁의 배경과 의미를 저녁강의로 성령에 관한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 


 종교개혁에 관한 오전강의는 루터, 칼빈 등과 같이 종교개혁자들의 열정과 목숨까지 아끼지 않는 희생의 마음, 그만큼 값진 진리! 우리들의 마음을 뜨겁게하는 강의였습니다.

 성령에 관한 저녁강의는 우리가 꿈꾸어야 할 부흥이 무엇인지 어떠한 모습인지에 관해 그리고 우리에게 왜 성령이 필요하고 성령충만이 필요한지에 대한 강의를 들으며 우리들의 마음 속에 성령충만을 사모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d7b0a77cb9e2e9304cb74ec8114deceb.JPG

크기변환_22.PNG



또한 받은 은혜를 혼자만 가지고 있지 않고 아침 Q.T와 GBS시간을 통해 이번 수련회 간 받았던 은혜들을 나누며 더 풍성히 누리고 채우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수련회는 이제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 친구들과 함께한 시간이었습니다.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진지함은 대학부 못지 않은 마음을 품고있는 친구들의 모습에 오히려 반성하고 기대하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크기변환_IMG_4692.JPG



7361d46ab1675c7d9220ba71c8aee646.JPG


 이번 수련회를 통해 그 옛날 종교개혁자들이 외쳤던 진리를 붙들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Ad Fontes!' 근원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되었고 또한 세상으로 나아가 다른 진리 다른 가치관이 아닌 오직 성경!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의 가치관 진리로 붙들고 나아가는 참된 그리스도의 제자, 하나님나라의 일꾼이되는 복음전도자 이반젤리스트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기도 감사하고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