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B95A2972.jpg

▲ 세종시 호수공원에서


지난 2016.11/24(목) 비전센터 8층 훈련3실에서 교역자수련회가 있었습니다.
오전 시간에는 하늘문교회 이기복목사님께서 '쓰임받는 목회자의 은혜와 축복'이라는 제목으로
'어떤 일이든 적극적이고 긍정적이며 신앙적인 자세가 필요함을 말씀하시고 
영적으로 민감하여 성도, 담임목사, 주님의 음성을 듣고 소통의 전문가가 되어줄 것과 
믿음의 비전이 있는 자들에게 꿈을 이루어주시는 것을 믿고 사역해 줄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전용범 장로님께서 깜짝 방문하셔서 식사를 대접해주셨고 미니간증까지 해주셔서 더욱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어 세종시에 위치한 대통령 기록관과 호수공원을 둘러보며 팀웍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시간에는 담임목사님과 함께 
'교회설립 30주년을 맞은 우리교회를 향하신 은혜로우신 주님과 그 제자들에 대하여'라는 제목으로 
나 자신이 사역자로서 얼마나 건강한지, 우리 교회는 지역교회로서 얼마나 건강한지, 2017년 종교개혁(교회개혁) 500주년을 앞두고 우리에게 허락하신 남다른 은혜와 이를 보존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들에게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담임목사님의 건강한 목회철학을 중심으로 행복한 가정, 행복한 소그룹, 행복한 교회, 다음세대로의 믿음의 세대계승을 통해 이어서 부어주실 은혜를 함께 사모하는 새로남교회의 모든 교역자, 성도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