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arathon-2096.jpg


사랑하고 존경하는 대전광역시민 여러분!
전국에서 참여하신 마라톤 가족 여러분!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새로남교회가 설립30주년을 맞이하여

어떻게 하면 그동안 받은 하나님의 은혜를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을까 고심하는 가운데 

제1회 '행복대전새로남마라톤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기쁨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대회장 오정호 목사님 대회사 중



'제1회 이봉주와 함께하는 행복대전새로남마라톤대회'를 지난 5/28(토) 엑스포 남문광장 갑천변 일대에서 가졌습니다. 새로남 가족과 마라톤 동호인이 함께하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우리교회가 설립30주년을 맞이하여 이웃을 섬기고자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식전행사로 우리교회 대학부에서 준비한 CCD, 김인수 기타리스트의 연주, 코리아나의 공연에 이어 담임목사님의 개회선언으로 마라톤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대회사에서 담임목사님은 대전광역시 시민과 전국 각지에서 온 마라톤 동호인들에게 환영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고, 장영기 회장님(전마협)께서 환영사를 전해주셨고, 권선택 시장님(대전광역시), 정종태 구정장님(서구), 박병석 국회의원님(대전 서구갑)께서 축하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어 후원업체로 부터 제공받은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나눠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라톤 출발에 앞서 준비 운동 후 엑스포 다리 출발선으로 이동하여 Half를 시작으로 10km, 5km, 3km 순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긴 레이스를 마친 후 기록증과 완주메달을 받고 가족과 동호인들과 함께 먹거리장터와 문화공연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각 종목별 종합우승 선수와 각 연령별 우승자를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전사고 없이 은혜롭게 제1회 행복대전새로남마라톤대회를 마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번 대회는 우리 새로남 가족에겐 섬김의 기쁨이 가득하고, 대전광역시민들과 마라톤 가족에겐 즐거움이 가득한 대회가 되었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