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0.JPG
2.JPG


 1월27일 부터 1월30일까지 3박 4일 동안 대학 2부 이반젤리스트는 '가치전쟁'이라는 주제로 수련회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구원의 확신, 제자의 혁신, 교회로의 헌신으로 이어지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도를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1 (5).JPG


 이번 수련회에는 대학2부 담당목사 진재민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귀한 말씀을 배웠습니다. 특별강사로 오신 호산나 찬양대를 지휘하시는 문정훈 집사님을 통해 신실한 그리스도인에 대해 배우고 이명길 연애코치님을 통해 건강한 연애를 즐겁게 배웠습니다. 또한 곧 대학생이 되어 이반젤리스트 멤버가 될 고등부 친구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1 (10).JPG
1 (8).JPG


오전강의와 저녁집회, 기도회 및 GBS를 통해 우리가 꼭 지켜야 할 가치를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Activity(레크레이션), 또래 모임과 캠퍼스모임을 하며 공동체가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 (2).JPG
1 (1).jpg


매 집회와 특강시간마다 찬양으로 하나님을 예배하였습니다. 찬양과 말씀을 통해 우리 자신을 하나님 앞에 온전히 맡겨 드림으로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며 기대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수련회 기간 중 젊은이부서 교역자님들과 고등2부 조성문 목사님이 오셔서 성도님들을 대표해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셨습니다. 대학부를 위해 계속해서 기도로 응원해주시는 성도님들 덕분에 더욱 큰 은혜를 받는 수련회였습니다.


앞으로도 삶 속에서 예수의 흔적을 새기며 날마다 승리하는 대학 2부 이반젤리스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