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DSC_4369.jpg



교회설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의 심령을 새롭게 하며 사순절 기간[2/10(수)~3/26(토)] 40일 전교우특별새기도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특별새벽기도회를 통해 '새 영, 새 마음, 새 은혜, 새 사역, 새 역사, 새 열매(겔 36:22~28)'를 기대하며 신앙의 성숙과 변화를 경험하는 축복된 기회로 삼는 새로남 가족되길 소망합니다.



DSC_4341.jpg DSC_4343.jpg DSC_4364.jpg



<교회설립 30주년기념 40일 전교우 특별새벽기도회 기도제목>


월요일 - 개인의 영적 도약과 비상을 위해

은혜와 능력이 충만하신 하나님! 놀라운 십자가의 사랑으로 우리를 구원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 생명을 가진 하나님의 자녀로서 구원의 감격 가운데 거듭남의 축복을 더욱 누리게 하시고, 늘 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하게 하옵소서. 때로 넘어지고 쓰러지는 부족한 자이지만, 붙잡아주시는 사랑의 손길을 힘입어 다시 일어나게 하소서.


화요일 - 우리 가정이 믿음의 명문가를 이루기 위해

가정을 지키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우리의 가정을 사랑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주님을 닮아가는 가정이 되게 하시고, 서로가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이해하며, 사랑하고 품어주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하나님의 품 안에서 자라나 거룩한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수요일 - 민족복음화와 세계 선교, 북한교회의 재건을 위해

이 나라의 주인 되신 하나님! 이 땅 가운데 부으신 놀라운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 땅이 복음의 물결로 뒤덮이게 하시고, 그 일을 위해 교회와 성도들을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아픔 가운데 있는 북한 땅을 하나님께서 위로하여 주시고, 특별히 지하교회의 성도들에게 은혜를 더하셔서 핍박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게 붙잡아 주시옵소서. 북한 곳곳에서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소리가 커지게 하여 주시고, 무너진 교회들을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로 다시 일으켜 주옵소서.


목요일 - 교회 설립 30주년 감사와 새로운 비전을 위해

역사의 주인 되시며, 주권자 되시는 하나님! 그 크신 사랑과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새로남교회 설립 30주년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이웃의 행복을 위해, 조국의 미래를 위해, 다음세대의 부흥을 위해 나아가는 교회되게 하소서. 무엇보다도 새영, 새 마음, 새 은혜, 새 사역, 새 열매(겔 36:22~28)를 기대하며 신앙의 성숙과 변화를 경험하는 교회 되게 하시고, 새로남교회가 지역 사회와 한국을 넘어, 열방을 품는 교회되게 하소서.


금요일 - 새롭게 일어나는 우리나라와 복음 통일을 위해

우리나라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복음으로 사회의 모든 막힌 담이 허물어지게 하시고, 세대와 계층, 지역의 장벽이 무너지게 하시며,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이를 위해 듣고자 하는 부드러운 마음을 주시고 소통의 문화가 온 사회를 지배하게 하옵소서! 북녘 땅을 불쌍히 여겨 주셔서 독재 정권은 속히 무너지게 하시고 복음으로 남과 북이 통일되게 하옵소서! 지하교회와 남겨진 예배자를 붙들어 주시고 기도가 끊어지지 않도록 북한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토요일 - 믿음의 다음세대(주일학교, 새로남기독학교, 젊은이)와 중등센터 건축을 위해

다음 세대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새로남 교회의 부모들과 교사들이 주일학교, 기독학교 아이들, 젊은이들을 위해 눈물의 기도, 헌신의 씨앗을 뿌리는 자들 되게하시고 이를 통해 자녀들이 믿음의 거목으로 성장하는 은혜를 주소서. 그들의 삶에서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며 소명을 좇아달려가는 그리스도의 정병이 되게 하소서. 주님의 선한 뜻대로 중등센터가 온전히 세워지게 하소서.


<교회설립 30주년기념 40일 전교우 특별새벽기도회 실천사항>


1. 경건의 시간(Q.T)회복
2. 성경과 경건서적
3. TV, 오락 줄이거나 끊음


ⓛ 자신을 심각하게 돌아보게 하소서(회개)
② 주님만 신뢰하며 바라보게 하소서(갈망)
③ 가족을 뜨겁게 사랑하게 하소서(건강한 가족)
④ 교회를 충성되이 섬기게 하소서(직분감당)
⑤ 나라를 위해 간절하게 기도하게 하소서(애국애족)
⑥ 영성을 새롭게 회복시켜 주소서(영적회복)
⑦ 회개의 영을 부어주소서(회복과 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