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DSC_4248.jpg

▲ 새로남기독학교 제1회 졸업파송예배 기념사진



성경적 가치관 위에 가정, 교회, 학교가 하나된 통합교육을 실천하여 세상을 변화시키는 탁월한 섬김의 리더를 세우는 새로남기독학교가 첫번째 초등과정을 수료하는 "제1회 졸업파송예배"를 지난 2/5(금) 새로남기독학교 대강당에서 올려드려졌습니다. 2016년 수료하는 26명의 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하여 가족과 친척 그리고 목사님들이 함께 모여 축하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부 졸업파송예배에서 담임목사님께서는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사도행전 13:22-23)의 제목으로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생각의 방향을 하나님께 맞추고, 생각의 높이를 하나님의 말씀의 수준으로 높여야 합니다.”라고 하시며 “기독학교 졸업생 답게 생각의 방향과 높이를 하나님께 맞춰 하나님께 영광스럽고 축복되게 쓰임받길 소망합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하셨습니다.

2부 졸업식에서는 오덕성 장로님께서는 “암기하는 실력이 아닌 성경적 가치관 위에 쌓은 품성, 인성, 소양을 통해 다니엘처럼 쓰임 받는 하나님의 종이 되길 소망합니다”라고 축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이어서 안수기도(오정호 목사님), 졸업증서 수여(박동창 장로님), 졸업메달 수여(강경찬 장로님), 졸업앨범 수여(오용준 장로님) 순으로 졸업생 한 명 한 명에게 축복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로남기독학교를 통해 배출되는 우리의 다음세대가 성경적 가치와 거룩한 믿음으로 세상으로 나아가 탁월한 섬김의 리더로 쓰임받길 소망합니다.


DSC_4125.jpg

▲ 졸업하는 26명의 학생들 모두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사진 더보기 : 새로남기독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