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독교역사전시관 개관 2주년 감사예배

DSC_9103.jpg

▲ 기독교역사전시관 개관 2주년 감사예배 기념사진



기독교역사전시관이 개관 2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5/9(토) 기독교역사전시관 앞 로비에서 "기독교역사전시관 개관 2주년 감사예배"를 올려드렸습니다. 양혁승 목사님은 말씀에서 "History가 His Story로 불리는 것 처럼 역사 속에 있는 복음의 발자취를 전하는 사명을 함께 감당할 수 있음에 감사를 올려드립니다"라고 전하시고, 그동안 해설과 각 파트별로 수고하신 분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독교역사전시관은 개관 이래 우리교회 각 다락방 과 젊은이, 주일학교, 외부 교인, 타교회 교역자 등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예수님 이후 복음의 역사사의 현장을 둘러보며 많은 은혜를 누리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초대교회 역사, 중세교회 역사, 종교개혁 역사, 근대교회 역사, 현대교회 역사 그리고 한국교회 역사 등 총 6개의 존(zone)을 해설자들이 안내하고 있으며 지난 3월부터는 모바일 투어 서비스(Mobile Tour Service)를 통해 개인이 자유롭게 역사전시관을 둘러볼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5/9(토)~31(주일)까지 진행되는 2주년 기념행사는 아직 기독교 역사의 현장을 보지 못한 우리 교회 교우들과 젊은이, 소단위 가족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아울러 소정의 상품을 마련하여 기념이 될만한 시간으로 만들어 가고자 마련했습니다.



DSC_9001.jpg DSC_9010.jpg DSC_9078.jpg 

DSC_9024.jpg DSC_9091.jpg DSC_911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