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5 새해은혜집회

2015.01.11 21:50

오직 예수(Only Jesus)
2015년 새해은혜집회

DSC_1155.jpg


오늘 저녁(1/11) 2015년 하나님께서 부어주실 은혜를 기대하며 박종순 목사님(충신교회 원로)을 모시고 2015 새해은혜집회로 드려졌습니다. 첫째날 저녁 글로리홀, 그레이스홀과 글로벌홀을 가득 메운 가운데 시작된 새해은헤집회는 ‘오직 예수(Only Jesus)를 주제로 새벽과 저녁에 총 5번의 예배로 드려집니다.

이번 새해은혜집회 매 시간마다 주어지는 은혜의 말씀을 사모하며 온 가족이 함께 기쁨으로 참여하길 소망합니다.

은혜로우신 주님께서 허락하신 2015년 새해에 ‘주님과 함께 말씀과 함께’하는 ‘새출발의 은혜’를 새로남 온가족이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올 한 해를 주님께서 공급해 주시는 은혜의 힘으로 살아갑시다! 믿음의 역할 모범이신 사도바울의 고백처럼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라”(고린도전서 15:10)라고 확신 가운데 고백합시다.

매 시간 말씀의 열린 태도를 가집시다. 은혜는 열려 있는 심령에 자리 잡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이웃 그리고 직장동료들과 함께 참여합시다. 자녀들의 미래를 진심으로 축복하기를 원하는 부모들은 사랑하는 자녀들의 삶 가운데 은혜의 흔적이 각인되기를 간절하게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부부 관계와 부모 자식 관계를 은혜의 통로로 사용하십니다. 금번 새해은혜집회를 통하여 허락하신 은혜가 가정과 일터에 확산되기를 축복합니다.

강사님으로 오신 박종순 목사님과 영적 사이클이 잘 맞아 매시간 주님과 말씀의 임재 속으로 들어갑시다.

2015년 새해를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담임 오정호 목사 드림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