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정호 목사님께

2020.05.26 12:28

강훈

편지_1.jpg

 

편지_2.jpg

 

비전 중등부 OOO성도가 쓴 편지를 함께 나눕니다.

 

오정호 목사님께

목사님, 안녕하세요?

이번 스승의 주일을 맞아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유치원 때 스승의 주일을 맞아 목사님을 찾아뵙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중학교 2학년이 되어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네요!

항상 저희 교회를 위해 힘써주시며, 보이는 곳에서든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든지 눈물로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늘 좋은 말씀을 전해주시고 새로남교회가 믿음 안에서 굳건히 세워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회 사역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선교사역, 그리고 다음 세대를 위해 늘 힘쓰시는 목사님이 정말 멋지신 것 같습니다!

지금 사회는 정말 혼란스러워져 가고 있어요. 현혹하는 말로 청년들을 끌어들이는 이단, 하나님의 말씀과 반대되는 동성애 차별 금지법 등 계속해서 주님께로부터 멀어져 가고 있습니다.

요즘엔 더더욱 그 심각성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이러한 사회의 문제점들을 바로잡기 위해 앞장서서 일하시는 목사님을 위해 늘 기도로 함께 하겠습니다!

또한 저도 수많은 믿음의 선조들이 걸어가셨던 그 발자취를 따라 주님의 나라를 위해 쓰임받는 일꾼으로 서나가겠습니다!

 

목사님! 저에겐 

저의 어린 시절과 청소년 시절을 새로남교회 주일학교에서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과 감사인지 모르겠습니다!

새로남기독학교에서, 새로남교회 주일학교에서 앞으로 남은 시간들 동안 주님을 더욱 알아가기 위해 힘쓰며, 제게 맡겨진 일에 늘 기쁨으로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사님과 목사님의 가정 가운데, 또한 목사님의 모든 사역 가운데 늘 하나님께서 동행하세요!!

저도 늘 목사님을 위해, 새로남교회와 새로남기독학교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2020.5.16

 

비전중등부

2학년 OOO 올림